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4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유년부]

 

엄소윤

사촌동생과 함께 성막캠프에 왔다. 성막 기구들에 대해서도 배웠는데 특히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휘장이 위에서 아래로 찢어져 하나님과 우리 사이가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저녁 집회 때 기도를 했는데 은혜를 받았다. 옆에 있는 사촌동생도 멋지게 기도하는 모습을 보았다. 기도하면서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예수님이 생각났다. 기도할 때 큰소리 때문에 조금 힘들었지만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예수님만 생각하면서 기도했다.

 

서한나

성막캠프가 기대됐다. 번제단에서 죄를 버리고나면 물두멍에서 제사를 드릴 때 손이나 몸에 묻은 피나 더러운 것들을 깨끗이 씻도록 했다. 왜 씻냐면 깨끗하지 않으면 성소에 들어갈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성소와 지성소 사이에 있는 커튼 같은 휘장으로 지성소를 가려놓았다가 찢어진 것도 진짜진짜 신기했다. 기도했고 기도를 열심히 했다. 말씀을 들었다. 찬양을 했다. 슈퍼스타 예수님 사랑해요.

 

정필립.

나는 언약궤라는 물건이 있는지 몰랐는데 수련회를 와서 언약궤가 있는지 알았다. 그리고 언약궤가 하나님의 물건이라는 것도 알았다. 그리고 지성소에 아무나 못 들어가는데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면서 예수님으로 인해 자유롭게 하나님 앞에 나갈 수 있었다는 것도 알았다.

 

김한별

행복한 수련회였다. 성막에 대해서 배워서 신기했다. 도착하자마자 신기해보이는 물건들이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실제 크기의 성막 기구들에 대해 배우면서 궁금증이 해결되어서 좋았다. 촛대의 빛이 성막을 환하게 밝히듯 예수님은 이 땅에 빛으로 오셔서 세상을 밝혀 주셨다. 그리고 레크레이션이 재미있었다. 이번 성막캠프에서 은혜를 받아서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초등부]

한선민

언약궤 앞에서 기도했다. 하나님한테 나의 사명을 깨닫게 해달라고 했고 믿음이 굳건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기도했다. 많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기도하는 동안 마음이 뭉클해졌다. 하나님이 빨리 기도에 응답해 주시면 좋겠다. 성막 캠프에 온 모든 사람들 마음에 예수님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박지호

성소와 지성소, 그리고 그에 대한 여러 가지 기구들 등 많은 것을 배웠지만 나는 번제단이 제일 기억이 난다. 번제단은 가로5규빗 세로5규빗, 고통을 나타내고 있고 조각목으로 만들고 놋으로 덮어씌웠다. 그리고 네 개의 뿔은 능력을 의미한다. 사람들이 들고 온 동물들을 내려놓고 그 사람의 죄를 동물로 옮긴후 팔과 다리 목을 자르고 번제단에 태운다. 번제단은 예수님을 의미한다. 번제단에 대한걸 들으니 다른것들도 더 자세히 알고 싶어졌다. 다음 수련회 안갈려고 했는데 재미있어서 갈까말까 고민된다.

 

 

김한선

성막에 대한 것을 배워서 너무 좋았다. 번제단, 물두멍, 떡상, 촛대, 분향단, 언약궤까지 이렇게 많은 것을 배워서 은혜를 많이 받은 것 같다. 정말 예수님께 “만나주세요”라고 기도해서 정말 만나주신 거 같다. 또 죄가 없어진 것 같다. 몸이 가뿐해진 듯이 기분이 좋아졌다. 성막에서 배운게 정말 정말 많고, 이렇게 특별한 수련회를 해본적은 처음이다. 다음에도 또 하고 싶고, 예배를 드릴 때 이렇게 마냥 즐거웠던 적은 처음인 것 같다.

 

 

문민성

나는 성막캠프를 하며 기도를 한 것이 인상 깊었다. 이유는 기도하면서 예수님이 한번 더 떠오르게 되고 십자가에 못박힌 것이 생생하게 기억났기 때문이다. 느낀점은 이제 되도록 교회에 빠지지 않고 잘 나와서 예배를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내가 생각해도 성막캠프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좋은 강의를 많이 듣고 시간도 알차게 잘 보냈기 때문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 BS창세기 성경공부 - 간증 최고관리자 2017.09.01 187
5 하나님 나라의 맥을 잇는 사람들 - 간증 최고관리자 2017.09.01 96
4 2017 부흥축제(홀리워십) 간증 최고관리자 2017.09.01 76
3 2017 청년,청소년 겨울 성막캠프 최고관리자 2017.09.01 65
» 2017 유초등부 겨울 성막캠프 최고관리자 2017.09.01 64
1 2017 신년 특별 새벽기도회 - 간증 최고관리자 2017.09.01 107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